Dream come to you

남포동 이색데이트 보드게임카페 날아라슈퍼보드 본문

먹방로그

남포동 이색데이트 보드게임카페 날아라슈퍼보드

Anne앤 2017. 7. 18. 01:28

매일 비슷한 '맛집-카페'의 데이트 패턴이 지루해질 무렵, 저희 커플은 부산 남포동 이색데이트 장소를 찾아보기로 했답니다.

 

 

평소에 보드게임하는걸 좋아해서 기념일마다 하나씩 장만할정도로 관심이 있어서 얼마전 새로생긴 보드게임카페 날아라슈퍼보드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새로 오픈한 곳일수록 새로운 게임과 쾌적한 시설일거라 폭풍기대했답니다 :)

 

 

여기는 특이하게도 기본 1인 1음료 또는 1주류를 주문해야해요. 게임 이용 및 선택은 셀프로 가져와서 이용하고 설명이 필요하거나 메뉴주문할때는 호출버튼을 눌러서 이용한답니다.

 

 

음료 가격은 최소 3천원부터 6천원까지 다양했고 1시간에 3천원의 이용료가 발생하는 만큼 막 엄청 저렴한거 같진 않았어요~!

 

 

다만, 제일 마음에 든거는 룸식으로 되어있어서 독립된 공간에서 애인과 데이트하기 좋고, 친구들 여럿이서 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게임류도 다 새거라서 이용하기 쾌적했어요.^^

 

 

어두운 조명에 귀여운 기린조명까지 인테리어에도 신경쓴 룸카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도 룸마다 배치되어있어서 갑갑했던 신발에서 갈아신기 좋았어요.

 

 

특이하게 처음보는 그랜드슬램을 들고와봤어요. 테니스게임인데 똑같은 공격포지션으로 스매싱공격을 할수도 있고 스메싱을 막아내기위해선 똑같은 수비카드가 여러장 필요했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나름 재밌게 했어요. 다만 몇인용인지는 잘 생각이 안나지만 둘이서 하기 더 좋을 거 같더라구요. 아니면 2:2 팀플로 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1인1주류로 하이네켄 맥주를 선택했어요~! 시원한 맥주랑 즐기니까 넘 힐링되더라구요!^^ 그리고 자리마다 음료를 꽂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넘넘 편했답니다. 단, 음료의 보냉기능이 유지되는 등 부가기능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잘 모르는 게임은 호출서비스를 통해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설명해주시는 분은 룰을 좀더 숙지하셔야할 점이 많아보여 아쉬웠지만 둘이서하기에 좋은 게임을 추천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남포동 이색데이트에서 빠지면 아쉬운 다양한 먹기리와 함께 할 수 있는 보드게임카페 날아라슈퍼보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해적통 룰렛과 비슷한 복불복 게임을 할 수 있는 불독 강아지도 있어서 몸풀기로 간단한 게임을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5~6명이서도 방문하기 좋을 거 같아, 다음엔 친구들끼리 가봐야겠어요~!

 




 

 

남포동 이색데이트 장소 : 보드게임카페 날아라슈퍼보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