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come to you

이색적인 경리단길 카페 용감한형제들 본문

먹방로그

이색적인 경리단길 카페 용감한형제들

Anne앤 2017. 9. 8. 22:40

인스타, SNS에서도 핫한 이색적인 경리단길 카페 용감한형제들 다녀왔습니다.

 

 

원래 서울에 살지 않지만 친구를 만나러 최근에 다녀왔거든요 :) 좀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가면 좋은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랍니다~

 

 

아쉽게도 비가 조금씩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라 이동이 쉽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길지 않은 웨이팅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용감한형제들은 이색적인 디저트로 TV에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요즘은 독특하고 이색적인 디저트를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경리단길 카페 : 용감한형제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스마일모양의 의자도 넘넘 귀엽더라구요. 손님은 여성고객이 많았고 친구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안에 내부에 앉을공간은 넉넉하지 않아서 좀 붐비는시간에 가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저는 파인애플 빙수를 시켰는데요~ 완전 샤베트모양으로 잔뜩 쌓아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기다리는 시간은 좀 걸렸구요.

 

 

둘이서 먹기에도 꽤 양이 많아서 3~4명이서 디저트 겸 드시기에 적당한 양인 거 같아요. 저희가 이것저것 많이 먹고와서 배불러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 그밖에 메론빙수, 수박빙수도 있었는데 조금씩 메뉴가 리뉴얼되는거 같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Comments